귀멸의 칼날 2기 포스터

방영 확정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가 큰 흥행을 거둔 가운데 사람들의 다음 관심사는 2기의 방영이었습니다. 극장판의 대성공으로 2기 방영은 당연한 수순인 듯했지만 코로나와 2기에 나올 내용의 배경이 유흥가라는 점이 문제시되었고 그 결과 귀멸의 칼날 2기가 방영될 것이라는 확정 보도가 나오지 않으며 많은 팬들의 애간장을 태웠습니다.

 

그러던 2021년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귀멸의 칼날 2기 방영이 확정되었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pv

 

 

내용/방영 시기

2기 포스터를 음주(音柱)인 우즈이 텐겐이 장식하고 있는 것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귀멸의 칼날 2기는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후의 이야기로 탄지로 일행과 우즈이가 유흥가를 중심으로 함께 임무를 수행하는 내용일 것으로 보입니다.

 

무한열차 이후로 더욱 성장했을 탄지로 일행들의 활약이 벌써부터 눈에 그려지는데요.

 

귀멸의 칼날 2기 선행 컷

 

 

시간이 지나 2기 선행 컷까지 공개된 지금, 2기의 방영 시기는 귀멸의 칼날 제작사인 유포터블의 제작 스케줄을 고려해 2021년 가을, 즉 3분기 즈음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퀄리티는 유지될 수 있을 것인지..)

 

2기 방영이 확정된 지금, 과연 2기에서도 1기와 극장판만큼의 인기를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또한 스토리와 더불어 그를 받쳐줄 어떤 ost가 새로 나올지도 기대됩니다. (홍련화-호무라-?)

 

귀멸의 칼날

들려오지 않던 2기 제작 소식이 마침내 확정되며 가을을 기다리게 만든 귀멸의 칼날. 새롭게 활약할 우즈이 텐겐과 성장한 탄지로 일행들의 2기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이 글을 마칩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