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패밀리

그 비스크돌은 사랑을 한다, 진격의 거인 the final season, 아케비의 세일러복 등 다양한 애니들이 인기를 얻으며 지나간 2022년 1분기, 그렇다면 그 뒤를 이을 2분기의 작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주요 성우진들과 작품의 간단한 줄거리들을 곁들여 한 번 알아봅시다. 

 

1. 스파이 패밀리 (액션, 코미디)

 

스파이 패밀리

주요 성우진 (주요 작품)

에구치 타쿠야 (내청코 - 히키가야 하치만), 하야미 사오리 (내청코 - 유키노시타 유키노), 타네자키 아츠미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 이누이 사쥬나)

 

우선 처음으로는 이번 2분기 최대 화제작 중 하나이자 애니화 이전부터 1000만 부 이상의 단행본 판매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파이 패밀리입니다.

 

이 작품은 복잡한 사정이 맞물리며 가족 생활을 하게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첩보와 일상과 코미디가 잘 맞물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초반 줄거리

 

아냐를 안고 있는 로이드

서국 웨스탈리스의 최고의 에이전트, 암호명 황혼에게 세계 평화를 위한 또 하나의 임무가 조달됩니다. 그 임무는 오스타니아 총재의 감시.

 

다만 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선 가족을 만드는 것이 필요했는데요. 그렇게 그는 정신과 의사 로이드 포저라는 위장 신분과 함께 고아원으로부터 아냐라는 아이를 입양합니다.

 

여기서 황혼이 미처 예기치 못한 변수가 굴러들어 오는데요. 바로 아냐가 단순한 아이가 아닌 사람 마음을 읽는 초능력자였던 것이죠. 그리고 이렇게 좌충우돌 스파이 가족의 이야기가 막을 엽니다.

 

2분기 최고의 작품?

 

스파이 패밀리

 

 

처음엔 단순히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져 형성된 관계에 불과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진짜 가족에 가까워지는 이들의 이야기는 킬링 타임용으론 더할 나위 없는데요.

 

시간을 순삭시켜줄 작품을 찾고 계시거나 보기만 해도 마음이 흐뭇해지는 작품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이 작품을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제작 퀄리티도 GOOD)

 

라프텔 기준 매주 일요일 날 업데이트가 예정된 이 작품은 넷플릭스에서도 감상이 가능하니 이 애니를 찍먹 해보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방패용사 성공담 2기 (판타지, 액션)

 

방패용사 성공담 2기

주요 성우진 (주요 작품)

이시카와 카이토 (하이큐 - 카게야마 토비오), 세토 아사미 (주술회전 - 쿠기사키 노바라), 히다카 리나 (전생슬 - 밀림 나바)

 

1기가 방영된 이후 2기, 3기까지 제작이 예고되었었던 방패용사 성공담, 그 2기가 드디어 이번 2분기에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방패용사 성공담 1기는 스토리 초반 상당한 고구마 전개를 보여주며 대표적인 발암 이세계물 중 하나로 꼽히는데요. 그렇기에 이번 2기의 스토리 또한 큰 관심사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나오후미

파도로부터 사람들을 지켜내고 그 공로를 인정받아 라프타리아의 고향을 영지로 받은 나오후미, 그런 그에게 이번에 닥친 위험은 영귀라는 마물이었습니다.

 

영귀는 수 백 년에 한 번 전대미문의 재해를 불러오는 것으로 알려진 마물이었는데요. 그런 마물이 부활한다는 소식이 알려졌고, 이에 나오후미를 포함한 사성 용사에게 여왕의 토벌 의뢰가 들어오죠. 

 

그리고 나오후미는 라프타리아, 필로, 그리고 새로운 동료인 리시아와 함께 영귀의 근원지인 영귀국으로 향하는데요. 이렇게 방패용사의 또 다른 시련이 시작됩니다. 

 

수작 이세계물

 

방패용사 성공담

방패용사 성공담은 명작이라 칭하긴 어렵지만 양산형 이세계물들이 쏟아지는 지금 시장에서 그래도 일정 수준 이상 잘 만들어진 작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처음 애니화 되었을 때에도 무난하게 각색된 스토리에 주연 캐릭터들과 오프닝, 엔딩 곡들이 잘 뒷받침해주면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 2기가 이제 막 시작을 알린 가운데 좀 괜찮은 이세계물을 찾고 계시거나 무난하게 볼만한 이세계 킬링 타임 작품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방패용사 성공담을 추천드립니다. 

 

방패용사 성공담 2기는 매주 수요일 라프텔에서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데이트되며, 넷플릭스에서도 주간마다 업데이트가 되고 있으니 시청을 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아하렌 양은 알 수가 없어 (로맨스, 코미디)

 

아하렌 양은 알 수가 없어

주요 성우진 (주요 작품)

미나세 이노리 (리제로 - 렘), 테라시마 타쿠마 (로그 호라이즌 - 시로에), 이치미치 마오 (프리코네 - 페코린느) 

 

러브 코미디, 워낙 정통적이고 인기가 많은 이 소재는 애니메이션의 단골 소재인데요. 이번 아하렌 양은 알 수가 없어 또한 이번 2분기 신작 러브코미디 작품입니다. 

 

줄거리

 

라이도와 아하렌 양

평범한 고교 생활을 꿈꾸는 라이도, 그리고 그를 위해 우선 그는 옆자리 짝꿍과 친해지는 것을 목표로 삼습니다. 그리고 그의 옆 자리가 바로 아하렌 양이었죠. 

 

하지만 아무리 말을 걸어봐도 아하렌 양과의 거리감은 줄어들지를 않았는데요. 그런데 어느 날, 라이도는 아하렌 양이 사실 말을 했지만 목소리가 너무 작아 자신이 못 들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이 사실을 인지하고부터는 둘의 거리감이 훨씬 줄어들게 되는데요. 이와 함께 둘의 일상을 중심으로 둔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시작을 알립니다.

 

라이도 군은 알 수가 없어?

 

커뮤증과 괴짜의 만남?

아하렌 양은 알 수가 없어의 전반적인 스토리는 어떠한 의사 표현을 하는 아하렌 양을 라이도가 독자적으로 해석하여 실행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는데요.

 

다만 작품이 전개되면 될수록 라이도의 특이한 면모가 부각되어 아하렌 양이 아닌 도리어 라이도가 알 수 없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작품의 중심적인 이야기가 아무래도 라이도와 아하렌 양의 일상이다 보니 가볍게 볼 수 있는 러브코미디 작품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킬링 타임 용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도 들이밀어보는 바입니다.

 

아하렌 양은 알 수가 없어는 매주 토요일 라프텔에서 업데이트되는 것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다만 위 작품들과는 달리 넷플릭스에는 아직 예정이 없기 때문에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아하렌 양

다양한 소재의 작품들과 시작되는 이번 2분기, 제일 큰 인기를 얻는 작품은 무엇일지 기다려보며 이번 글을 마칩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구독 한 번 씩만 부탁드립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