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폰타인 리니 리넷
폰타인 첫 플레이어블 캐릭터 리니와 리넷

폰타인 지역 캐릭터들을 모아둔 첫 pv를 필두로 본격적인 폰타인의 포문을 열기 시작한 원신, 여기에 폰타인 지역 캐릭터들을 새롭게 소개하며 박차를 가했는데요.

 

이들이 첫 번째로 소개한 이들은 원신의 첫 메인 스토리 pv에도 나오고 최근 폰타인 pv에서도 가장 먼저 나온 리니, 리넷, 그리고 프레미네 삼남매였습니다. 

 

300x250

 

남자? 여자? 불 원소 리니 & 얼음 원소 프레미네

 

원신 리니원신 프레미네
기묘한 남자 형제, 리니와 프레미네

우선 성별이 정말 아리송한 캐릭터들을 먼저 소개해보자면 리니 프레미네는 모두 남성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들의 관계를 생각해 봤을 때, 첫째인 리니가 5성, 막내인 프레미네는 4성으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리니는 리넷보다 살을 더 드러낸 패션과 프레미네는 여성스러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 둘 다 여성 캐릭터로 오인할 수 있겠지만, 충격적이게도(?) 둘 다 남성 캐릭터로 공지가 됐습니다. 

 

 

원신 폰타인 프레미네
잠수에 특화된 프레미네

프레미네의 경우엔 일러스트에서부터 한 손 대검인 시간의 검을 들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얼음 원소 한 손 대검 캐릭터임을 예고했습니다. 

 

드디어 아무 쓸 곳도 없던 시간의 검의 사용처가 생기게 되는 걸까요. 많은 유저분들께서 가챠를 돌리다가 상당 수의 시간의 검이 쌓였을 텐데요. 활용도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시간의 검은 HP를 계수로 하며 보호막을 다루는 대검 무기입니다**

 

 

원신 리니
원신 리니

리니의 경우엔 불 원소라는 점 외에는 따로 특이사항을 일러스트에선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일단 커뮤니티나 SNS에서 얘기가 되고 있는 건 불 원소 활 메인 딜러 캐릭터라고 합니다.

 

불 원소 활 메인 딜러로는 이미 요이미야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 만일 찌라시대로 리니가 나온다면 일반 공격에 특화된 요이미야와 달리 강공격에 특화되어 출시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입니다. 

 

여태 배꼽을 깐 남캐들한텐 항상 일정 수준의 저항이 있었는데, 이렇게 파격적으로 패션이 나온 리니는 벌써부터 반응이 뜨거운데요. 과연 출시 땐 어떨까요.

 

 

4성 바람 한손검 서포터? 리넷

 

원신 폰타인 리넷
원신 리넷

위 둘이 반전(?)의 남성 캐릭터들이었던 것과는 달리, 리넷의 경우에는 여성 캐릭터로 삼형제가 아닌 남매를 완성시키는 캐릭터인데요. 현재까지 밝혀진 것은 바람 원소라는 점뿐입니다.

 

다만 캐릭터 설명에서 마술 조수가 강조되는 것과 리니와 마찬가지로 커뮤니티에서 떠돌고 있는 소문에 의하면 리넷은 4성 바람 원소 한손검 서포터가 될 확률이 커 보이는데요. 

 

이미 바람 원소 특화 서포터로는 파루잔이 있다는 것과 리니와 리넷이 남매라는 점을 고려해, 리넷의 메커니즘은 다른 원소와 어우러지는 데 특화된 바람 원소 서포터일지 기대해 봅니다.

 

폰타인의 타이나리 & 콜레이가 될까

 

원신 4.0 리넷
원신 리넷

이렇게 리니, 리넷, 그리고 프레미네, 세 명의 캐릭터가 폰타인 출시를 앞두고 먼저 공개가 되었는데요.

 

수메르 업데이트 전 공개되었던 타이나리콜레이처럼 이들도 폰타인의 첫 스토리의 시작을 여는 역할이 될지 주목되는 부분입니다.

 

원신 초창기부터 등장이 예고되며 근본 캐릭터 중 하나로 취급받는 리니와 리넷, 이들의 성능과 스토리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보며 이번 글을 마칩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