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8 특별 방송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2.8 버전 복각이 기정 사실화 되었습니다. 바로 2.8 특별 방송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것인데요. (카즈하 & 피슬) 이로써 소문만 무성하던 카즈하의 복각에 박차를 가하게 됐습니다. 

 

카즈하가 전반 픽업일지 후반 픽업일지는 아직 모르는 일이지만, 첫 출시였던 2021년 6월 29일 이후 근 1년 만에 다시 픽업으로 돌아오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명예 바람신인 카즈하의 장점들을 짤막하게만 한번 짚어볼까요. 

 

 

카즈하의 주요 장점 (서포터)

  1. 필딩 (공중으로 활강하는 E 스킬 + 대시 시 소모하는 스태미나가 20% 감소 (특성 안개 낀 솔바람))
  2. 원소 마스터리 기반 파티 원소 피해 증가 (원마 1000기준 40%)
  3. 원소 확산 반응

어떤 파티에 들어가더라도 파티의 전체적인 딜량을 증가시켜주는 등 다양한 장점들을 가진 카즈하는 현재 원신의 0티어 서포터라 할 수 있는데요.

 

설령 이제 막 원신을 시작해 파티의 서포터보단 메인 딜러를 찾고 있는 뉴비분들이라 할 지라도 카즈하의 필딩 능력과 향후 파티를 짜는 것에 대비해 카즈하는 무조건 뽑아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즈하 스토리 등장?

 

유출 일러스트의 카즈하

최근 픽업 캐릭터들은 각자 신규 이벤트나 스토리에 연관이 되어 있었는데요. 당장 저번 2.7 픽업인 야란, 소, 이토의 경우엔 한꺼번에 같은 이벤트에 등장하기도 했죠.

 

이렇기 때문에 카즈하가 1년 만에 복각을 함과 동시에 카즈하와 관련된 스토리 또는 이벤트 또한 한 두 가지가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직까지 카즈하의 전설 임무가 없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카즈하의 신규 전설 임무 또한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입니다. (2.7 야란도 있는 게 전설 임무인데..)

 

 

요이미야와 클레도 유력?

 

이나즈마 이벤트 당시 클레와 알베도

특별 방송이 아직 공개되기 전, 카즈하의 복각은 벌써부터 말이 많은 상황이었는데요. 여기에 카즈하와 같이 여러 번 거론된 다른 캐릭터들도 있었습니다. 바로 클레와 요이미야죠.

 

그리고 이렇게 카즈하의 픽업이 "사실상" 확정되면서 클레와 요이미야의 픽업도 유력해 보이는 상황인데요. 

 

1.6 버전 카즈하 출시 직전에 등장했던 클레와 바로 이후인 2.0 버전에 등장했던 요이미야의 픽업을 고려한다면 시기 또한 매우 적절해 보입니다.

 

과연 루머대로 카즈하, 클레, 요이미야의 픽업이 현실화가 되면서 다시 한번 유출러들이 1승을 거두게 될까요. 2.8 특별 방송을 기대해보며 이번 글을 마칩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