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2기 고죠 사토루
고죠 사토루

2023년 7월 6일, 주술회전 2기 1화가 일본 현지에서 방영됨에 따라 2기의 주제가인 오프닝 곡 또한 공개되었는데요.

 

푸르름이 사는 곳 (青のすみか) 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번 오프닝은 싱어송라이터인 키타니 타츠야가 보컬을 담당했습니다. 

 

300x250

 

주술회전 2기 오프닝 - 푸르름이 사는 곳 (青のすみか)

 

고죠 사토루 & 게토 스구루의 과거 편 시작

 

주술회전 2기 고죠 사토루
학창 시절의 고죠 사토루

오프닝을 보면 알 수 있지만 이번 주술회전의 2기 1쿨은 전적으로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의 과거에 대해 다룰 예정인데요. 

 

흡사 나루토와 사스케를 연상시키는 오프닝 내 둘의 구도는 그들이 정말 절친한 친구였음을 단적으로 보여주고 또 그들에게 닥칠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도 키워줍니다.

 

주술회전 2기 아마나이 리코
2기의 주요 인물 아마나이 리코

이번 그들의 스토리는 한 여자 아이를 이틀 간 경호하게 되면서 벌어지기 시작하는데요.

 

그들이 경호를 맡은 여자, 아마나이 리코는 아직 중학생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경호를 맡은 날 기준, 이틀 뒤에 불사의 주술사, 텐겐과 동화할 예정이었습니다.

 

주술회전 2기 후시구로 토우지
메구미의 아버지 후시구로 토우지

그리고 고죠와 게토는 리코가 동화하기 전까지 다른 세력에 의해 습격당하지 않도록 호위를 하는 것이었는데요. 이때 이들을 노리는 인물 중 하나가 후시구로 메구미의 아버지, 후시구로 토우지였습니다.

 

후시구로 토우지는 주저사 및 살인 청부 업자로 텐겐의 동화를 반대하는 세력에 아마나이 리코를 살해해 달라는 의뢰를 받고 고죠 일행과 대치하게 되는데요.

 

주술회전 2기 고죠 사토루 게토 스구루
오프닝에서의 게토, 고죠

후시구로 토우지는 주력이 없지만 젠인 가에서 상대가 될 인물이 없을 정도로 강했기 때문에 이번 고죠 과거 편의 최대의 적이 될 예정입니다. 

 

과연 이번 주술회전 2기는 얼마나 감탄스러운 연출과 내용을 보여줄 수 있을 까요. 한국에도 빠르게 방영이 시작되길 기원하며 이번 글을 마칩니다. 

300x250

+ Recent posts